치킨인류, 신메뉴 ‘레드갈릭바삭’, ‘갈릭바삭’ 출시

[사진: 치킨인류 제공]

국내 프랜차이즈 치킨브랜드 치킨인류(대표 정관영)가 따뜻한 봄날이 맞아 신메뉴 2종 출시와 통큰 할인 프로모션 소식을 함께 15일에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메뉴 ‘갈릭바삭’은 달콤한 마늘 맛과 크런치한 후레이크가 한데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허니 버터 풍미가 큰 특징이며, ‘레드갈릭바삭’은 매콤하고 중독적인 스파이시갈릭 후레이크가 듬뿍 올려져 눅눅하지 않고 끝까지 바삭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치킨인류 관계자는 "꽃이 만개하는 봄, 치킨인류의 신메뉴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맛있는 봄날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며 "치킨인류는 끊임없는 신 메뉴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더욱 정진하고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치킨인류는 세월을 지나온 가옥이 주는 모던·레트로한 인테리어 콘셉트와 전통닭씨가문이라는 세계관을 구축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치킨), 2024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2022 한국품질만족도 1위 부분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치킨인류는 많은 고객들이 치킨인류를 찾아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배달의민족, 요기요에서 4월 한 달간 전 메뉴 최대 3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