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의 최고의 친구’…스토케, 트립트랩 캠페인 실시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호텔 숙박권·트립트랩 제품 등 증정

스토케의 트립트랩. 사진 제공=스토케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평생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 ‘트립트랩’을 경험할 수 있는 ‘처음부터 함께, 우리 아이의 최고의 친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트립트랩을 보유한 고객과 보유하지 않은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트립트랩 50인의 체험단 △트립트랩 리뷰 이벤트 △하나뿐인 트립트랩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6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트립트랩 50인의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서는 아이 연령에 맞는 트립트랩 구성을 체험해볼 수 있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임산부부터6개월 자녀 부모까지 ‘트립트랩과 뉴본세트’, 6~36개월 자녀 부모에게는 ‘트립트랩과 베이비세트’, 36개월 이상 자녀 부모에게는 ‘트립트랩’을 증정한다. 최우수 체험단 1명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5성급 호텔 숙박권, 우수 체험단 30명에게는 트립트랩과 가족이 함께 사진을 찍는 50만 원 상당의 스튜디오 가족사진 촬영권을 준다. 이외에도 트립트랩 리뷰 이벤트를 통해 이용 후기를 작성한 300명에게 7만원 상당의 ‘스토케 정품 트립트랩 쿠션’을 제공한다.


한편 1972년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인 피터 옵스빅이 개발한 트립트랩은 2022년까지 1400만 대 이상 판매됐다. 특히 지속 가능성을 생각한 소재,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색상 라인업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가족과의 교감을 돕고, 모든 일상을 함께하는 트립트랩의 가치를 나누기 위해 ‘처음부터 함께, 우리 아이의 최고의 친구’ 트립트랩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가족의 일상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도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트립트랩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