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찰리 푸스 만났다…내달 10일 신곡 '루즈 마이 브레스' 발매

스트레이 키즈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 티저 포스터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5월 10일 찰리 푸스(Charlie Puth)와 컬래버한 디싱 '루즈 마이 브레스(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를 선보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5월 10일 스트레이 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루즈 마이 브레스 (Feat. Charlie Puth)'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 곡은 스트레이 키즈와 글로벌 팝스타 찰리 푸스의 만남으로 K팝 팬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 여름 컴백을 앞두고 디지털 싱글 곡을 먼저 발매한다. 신곡 티징 콘텐츠와 글로벌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하고, 5월 10일 오후 1시에는 음원과 신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어 오는 오는 7월 12일에는 이탈리아 밀라노 '아이 데이즈(I-Days)', 14일 영국 런던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BST Hyde Park)', 8월 2일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의 헤드라이닝 무대에 오른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루즈 마이 브레스 (Feat. Charlie Puth)'는 5월 1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