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스마트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오는 22일 CJ 홈쇼핑 첫 방송


메가스터디교육이 오는 22일 오전 11시 35분 CJ 온스타일에서 4~7세 유아 스마트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홈쇼핑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

‘엘리하이 키즈’는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1위 엘리하이(2023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초등 온라인교육 부문)가 만든 유아 스마트 학습 브랜드로 이번 방송에서 한글, 영어, 수학, 독서, 탐구 코딩 등 유아 발달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유아 학습 콘텐츠를 소개하며,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방송 중 무료 체험 신청 고객에게 10일간의 무료 체험과 한글/수학/영어 교재, AR 칠교놀이, 색칠 놀이, 유아 교육 지침서를 증정하며, 무료 체험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종합반 12개월 무료 이용권과 상품권 150만 원을 증정한다.

체험 신청 후 무료 체험을 진행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엘리하이 키즈 종합반 24개월 신규 결제 고객 전원에게는 엄마표 영어 원서로 유명한 ‘퍼스트 리틀 리더스 (First Little Readers)’ 총 4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자녀의 배움에 있어 최고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주고 싶은 학부모님들께 국내외 유아 교육 전문가와 메가스터디교육이 함께 만든 엘리하이 키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무료로 체험해 보고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