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넘기 아이돌' 하준우, 롯데백화점 전주점 9층 옥상광장에 등장한 사연은

고객 위한 줄넘기 클래스 행사 '성황'
다양한 프로그램 호평 "지역과 함께"

롯데백화점 전주점 전경. 사진 제공=롯데백화점 전주점

줄넘기 영상 하나로 유튜브 조회수 1800만 뷰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줄넘기계의 아이돌’ 하준우 선수가 20일 롯데백화점 전주점에 등장했다. 지역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는 롯데백화점 전주점 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에 참여를 위해서다. 줄넘기 주니어 전 국가대표인 하준우 선수가 클래스에 선보이는 건 올해 처음이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이날 옥상광장에서 ‘줄넘기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줄넘기 클래스는 지역 아동고객들을 위해 블랙야크키즈와 함께 마련됐다. 특히 하준우 선수가 크록하 줄넘기 등 다양한 동작들을 트렌드 한 음악에 맞춰 직접 선보이고 참가자들이 함께 배워볼 수 있는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줄넘기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블랙야크키즈의 캐릭터 ‘블키 키링’과 하준우 선수의 사인이 각인된 줄넘기,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인기가 좋은 ‘하든 티셔츠’가 제공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웃도어 기능성 신발인 ‘프리즘 라이트’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됐다.


강정구 롯데백화점 전주점 점장은 “하준우 선수를 모셔 아이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지역과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