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이하 시너지코리아, 지사장 김혜련)가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 도드람 타워로 사옥을 이전하고 이를 기념하는 오픈식을 개최했다.
지난 15일에 진행된 오픈식에는 댄 노먼 사장(네이처스 선샤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부사장 겸 시너지월드와이드 사장), 시너지코리아의 김혜련 지사장, 황윤태 레가시 프레지덴셜을 비롯한 탑 리더들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오픈식 사전 행사로 참석한 내외 귀빈을 대상으로 신사옥 공간 구성 및 특징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신사옥은 도드람 타워 4층 비즈니스 라운지, 5층 트레이닝 센터, 6층 비즈니스 센터, 7층 픽업 센터, 8층 오피스로 구성해 쾌적한 업무 환경과 협업을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회원 및 소비자의 접근성을 고려해 신사옥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이날 김혜련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픈 20주년을 맞이한 시너지코리아가 이번 신사옥 이전을 기점으로 새로운 미래를 위한 더 큰 도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댄 노먼 사장은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성장을 견인해 온 시너지코리아의 회원 및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고덕비즈밸리에서 만들어갈 새로운 성장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방문객을 위한 선물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으며 열띤 성원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시너지코리아 측은 고덕비즈밸리의 지역 인프라를 활용하며,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서의 내부 역량과 ESG를 강화함으로써 새로운 성장의 모멘텀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사옥이 위치한 고덕비즈밸리는 최근 동부 수도권의 경제 중심으로 주목받는 지역이다. 일반 기업뿐만 아니라 추후 JYP 엔터테인먼트, 이케아, 대형마트와 CGV 등이 들어올 예정으로 문화, 엔터테인먼트, 유통, 비즈니스 등 대규모 복합산업 단지가 될 전망이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1972년 설립된 허브 캡슐화 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자회사로, 50년 제품력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 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프로알지-9 플러스 멀티비타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