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노시스'와 이동진 평론가의 만남…5월 1일 GV 개최

'힙노시스: LP 커버의 전설' 포스터 /사진=티캐스트

영화 '힙노시스: LP 커버의 전설'이 이동진 평론가와의 GV 행사를 연다.


오는 5월 1일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 하는 '힙노시스: LP 커버의 전설'(감독 안톤 코르빈)의 GV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힙노시스: LP 커버의 전설'은 핑크 플로이드, 레드 제플린, 폴 매카트니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를 만들며 록 음악의 역사를 바꾼 전설적인 디자인 스튜디오 ‘힙노시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열렬한 음악팬이자 LP 수집가로 ‘힙노시스’의 오랜 팬임을 자처한 배우 콜린 퍼스가 제작하고, 독보적인 연출력으로 음악과 영화계 모두를 사로잡은 안톤 코르빈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특히 영감에 한계가 없던 ‘힙노시스’의 기발하고도 무모한 작업 스토리를 핑크 플로이드, 레드 제플린, 폴 매카트니, 노엘 갤러거 등 전설적인 뮤지션들의 생생한 증언과, 무려 4000점이 넘는 희귀 자료들을 감각적으로 재현했다. 제39회 선댄스영화제를 비롯해 전 세계 유수 영화제의 선택을 받으며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


오는 5월 1일에는 영화와 음악에 대한 깊고 넓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김학선 음악평론가의 씨네토크가 열린다. 평소 핑크 플로이드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이동진 평론가가 ‘힙노시스’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고의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힙노시스: LP 커버의 전설' 토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캐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힙노시스: LP 커버의 전설'은 오는 5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