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글로벌 돌쇠네농산물, 지역사회 상생에 앞장

돌봄이웃 위해 1억원 기탁, 광주 나눔 명문기업 가입


농산물 플랫폼 돌쇠네농산물을 운영하는 디에스글로벌(대표 조휘석)이 광주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

‘나눔명문기업’은 광주 사회복공동모금회의 고액 법인 기부 프로그램으로 1억원 이상 기부 또는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이 가입된다.

디에스글로벌은 이번 성금 기탁외에도 2020년과 2021년 연달아 돌봄이웃을 위해 쌀 2000㎏씩 기부하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오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어 왔다.

이에 더해 디에스글로벌은 이번 광주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통하여 광주시 돌봄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1억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디에스글로벌 조휘석 대표는 “나눔 명문기업 가입은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아버지 조덕선 회장님의 가치를 이어받은 크나큰 성취다”라며 “제가 보내는 정성으로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보탬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우리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나가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디에스글로벌이 운영하는 농산물 직거래 플랫폼 돌쇠네농산물은 복잡한 중간 유통구조를 없애고, 산지와 소비자를 직접적으로 연결하여 소비자들이 싱싱한 농수산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장점으로 2019년 설립이래 꾸준한 신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철저한 고객중심 운영을 통해 두터운 충성고객을 확보하며 현재 회원수 110만명을 돌파하고, 5년 연속 매출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2023년에는 65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철저한 고객중심 운영을 통해 두터운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약 1000여개의 업체들과 협업하며 판매자와의 신뢰도 탄탄하게 쌓으며 내실있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