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비트코인 서울 2024’ 엽니다

5월 29~31일 신라호텔·피치스도원
글로벌 가상자산 전문가 한국 집결



서울경제신문이 주최하고 디센터, 서울 비트코인밋업, 하트비트가 주관하는 ‘비트코인 서울 2024’가 이달 29~3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 및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열립니다.


메인 세션에는 ‘왜 달러는 비트코인을 싫어하는가(원제 The Bitcoin Standard)’의 저자로 처음 한국을 찾는 사이페딘 아모스 레바논 아메리카대 경제학 교수를 비롯해 업계에서 존경받는 개발자 지미 송, 비트코인 코드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소수 개발자 중 한 명인 글로리아 자오 등이 참여합니다. 주기영 크립토퀀트 대표와 올라올루와 오순토쿤 라이트닝랩스 최고기술책임자(CTO) 등 글로벌 연사들도 함께합니다. 이 밖에 사이드 세션, VIP 프라이빗 세션, 웰컴 리셉션 파티와 다양한 전시 부스 등이 준비될 예정입니다.


서울포럼 2024의 부대 행사인 ‘비트코인 서울 2024’는 비트코인을 중심으로 국내외 가상자산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나누고 전통 금융과 가상자산 산업이 만나는 교류의 장(場)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QR코드를 촬영하면 비트코인 서울 2024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전체 연사와 티켓 구입 등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시=5월 29(수)~31일(금)


◇장소=서울 중구 신라호텔(29일), 성동구 피치스 도원(30~31일)


◇문의 및 접수=비트코인서울 사무국(02-724-8707) 홈페이지(bitcoinseoul.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