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디자인 및 상품성 다듬은 S3·A3 스포트백 공개

더욱 강렬한 인상으로 매력 더하는 컴팩트 아우디
최고 출력 333마력의 S3 스포트백으로 매력 더해

아우디 S3 스포트백



이번에 공개된 A3 스포트백은 최신의 아우디 디자인 기조를 고스란히 반영, 더욱 대담하고 강렬한 인상을 선사하며, 새로운 디자인 휠, 그리고 전체적인 상품성 개선을 더해 경쟁력을 더한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고성능 모델, S3 스포트백 역시 스포티한 감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바디킷, 검은색으로 칠해진 여러 디테일 등을 더해 ‘컴팩트 퍼포먼스 모델’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아우디 S3 스포트백

특히 S3 스포트백의 경우에는 퍼포먼스 모델의 존재감을 과시하는 각종 디테일을 물론이고 333마력에 이르는 강력한 2.0L TFSI 엔진의 탑재를 통해 더욱 우수한 운동 성능을 과시한다.

더불어 정지 상태에서 단 4.7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는 우수한 운동 성능을 바탕으로 더욱 민첩한 움직임을 보장한다. 참고로 최고 속도는 250km/h로 전자적으로 제어된다.


아우디 A3 스포트백

새로운 A3 스포트백의 핵심은 단연 전반적인 상품성의 개선에 있다. 실내 공간에서 친환경 소재를 더하는 것 외에도 최신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그리고 IT 친화적인 요소들이 곳곳에 자리한다.

이와 함께 차량 전반에 걸친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이 개선되어 차량의 사용성을 높인다. 파워트레인은 150마력의 가솔린 및 디젤 사양이 마련되어 보다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매력을 더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