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제로베이스원 "'파워청량미'로 올 여름 아이콘 되고파" [SE★현장]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미니 3집 ‘유 해드 미 엣 헬로(You had me at HELL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김규빈 기자 2024.05.13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13일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서울 용산구 신한카드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제로베이스원은 현장에서 타이틀곡 '필 더 팝(Feel the POP)' 무대를 선보이고 앨범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김규빈이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미니 3집 ‘유 해드 미 엣 헬로(You had me at HELL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소감을 말하고 있다. 김규빈 기자 2024.05.13


이날 멤버들은 '청량' 콘셉트를 강조했다. 김규빈은 "제로베이스원과 가장 잘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은 곡이다. 올 여름을 대표하는 아이콘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김지웅은 "대중에게 제로베이스원만의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곡을 선보이고 싶다. 올 여름 저희 음악과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바랐다.


박건욱 역시 "'파워청량미'로 올 여름 가장 청량한 아이돌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