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게 시작하는 ‘수와 연산’, 4~7세 유아 수학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수와 연산은 모든 수학의 첫걸음이다. 수와 연산을 정확히 익히는 것은 초등은 물론 나아가 중·고등 시기에 배우는 수학 학습에서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는 기본이 된다. 그러므로 첫 시작부터 재미있고, 정확하게 수와 연산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수학적 사고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수학 연산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는 수학의 핵심인 수와 연산을 익힐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태블릿을 활용해 디지털 연산 놀이와 풍부한 반복 학습 등 난이도에 맞춘 학습을 할 수 있으며, 디지털로 학습한 후에는 매월 배송되는 월간 학습지를 직접 손으로 풀어보며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초등 엘리하이의 ‘엘리몬 수학 나라’, ‘엘리 구구’, ‘하이 연산’ 등 맞춤형 학습 앱으로 기초 연산은 물론 구구단을 비롯한 초등 수학 과정도 미리 학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5세 자녀가 엘리하이 키즈를 이용하고 있는 한 학부모는 “아이가 평소에 수학 공부를 지루해했는데, 패드로 게임을 하듯 수학에 접근하니 연산을 즐거워한다.”라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는 4~7세 유아와 학부모가 수학을 비롯한 한글 떼기, 원어민 영어, 독서, 탐구?코딩 콘텐츠를 살펴보며 가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7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신청자에게는 유튜브, 게임 등이 차단된 특허 받은 학습 전용 기기와 스마트 거치대를 비롯해 한글/수학/영어 지면 교재, AR 칠교놀이, 색칠 놀이가 제공되며, 학부모에게는 유아교육 정보가 담긴 유아교육 지침서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