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린 ‘한한령 해제’기대감에 들뜬 게임·엔터株 '활짝' 웃을 수 있을까?

한·중 정상회담(26일)과 한·중·일 정상회의(27일)를 계기로 한·중 관계개선 기대감이 게임·엔터테인먼트 등 콘텐츠 업종으로 퍼지고 있다.





한국과 중국은 8년 만에 자유무역협정(FTA) 2단계 논의를 재개하기로 했다.




특히 문화·관광·법률 분야 등에서까지 개방과 교류를 확대하는 논의를 이어가기로 했다.




'문화 개방' 훈풍에 그간 '한한령'(限韓令·한류 금지령)에 시름하던 국내 게임사들은 판호 발급 확대 등 중국 진출 기대감으로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1분기 부진한 실적으로 주가 하락이 이어졌던 엔터 업종의 주가 반등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올뉴스탁론은 기존 상품과는 달리 투자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용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증권사 신용이나 기존 스탁론보다 매수 가능 종목이 월등히 많아졌다는 점도 올뉴스탁이 가지고 있는 강점이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올뉴스탁론 신규 상품 전격 출시!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최대 400% 레버리지 투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가능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allnewstockloan.co.kr/8666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