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현대백화점그룹' 출시…"여름 쇼핑객 주목"

이달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판매
쇼핑·전시·카페 등 제휴사별 혜택

사진 제공=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가 17일 '26주적금 위드(with) 현대백화점그룹'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6주적금 with 현대백화점그룹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 상품에 현대백화점그룹의 폭넓은 혜택을 결합한 14번째 파트너 적금 상품이다. 쇼핑을 비롯해 전시, 카페 등 문화생활에 이르기까지 제휴사별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대 6만 원 상당의 혜택을 3주마다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상품은 6월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한 달 간 판매된다.


26주적금에 가입하고 1주차 납입에 성공하면 제휴처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 멤버십인 ‘H포인트’ 1000포인트 쿠폰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4주차부터 19주차까지는 3주마다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현대백화점의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22주차에는 더현대서울 6층에 위치한 복합 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진행되는 전시에 대해 30% 할인 혜택(1인당 2매)을 누릴 수 있다. 25주차에는 현대백화점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음료 라운지 ‘카페 H’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2잔 음료권이 제공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26주적금 가입 고객이 현대백화점그룹에서 쇼핑부터 문화생활까지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