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앞두고 다이어트 식단 인기…샐러드 주문 40% 급증

프레시코드 5월 주문수 4월 대비 40% 증가
회원수 114% · 거래액 60% 늘어
KT 고객 대상 멤버십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엔라이즈



건강식품 브랜드 프레시코드를 운영하는 엔라이즈가 6월 휴가철을 맞아 KT와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레시코드가 KT와 함께 진행하는 6월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KT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레시코드 12종 샐러드를 1만5000원 이상 구매하거나 샐러드 정기배송(2주, 4주) 신청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시코드 관계자는 “6월은 본격적으로 더워지면서 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시기”라며 “프레시코드의 건강한 샐러드 식단을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건강과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샐러드 수요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 5월 프레시코드 누적 회원 수는 지난 4월 대비 114% 급증했다.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같은 기간 샐러드 거래액은 60%, 주문수는 40% 늘었다.


김용희 엔라이즈 최고운영책임자는 “프레시코드 샐러드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올 3분기에는 새로운 신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프레시코드의 건강한 가치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