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쿼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한국맥쿼리청년리더프로그램 진행

10명의 대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
경력개발 프로그램 진행도

김용환(앞줄 오른쪽 두 번째) 한국맥쿼리 대표, 신정원(앞줄 오른쪽 네 번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사회공헌협력본부장과 대학생들이 24일 한국맥쿼리청년리더프로그램 발대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한국맥쿼리

한국맥쿼리가 24일 김용환 한국맥쿼리 대표, 신정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회공헌협력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한국맥쿼리 청년 리더 프로그램’ 발대식을 갖고 10명의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맥쿼리 청년 리더 프로그램’은 올해 네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로 대학생들에게 장학금과 멘토링 프로그램, 경력 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국맥쿼리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5월 소외 계층 대학생 1·2학년을 대상으로 관련 프로그램 접수를 받고 인터뷰를 진행한 뒤 10명의 학생들을 선발했다.


김 대표는 “한국맥쿼리 청년 리더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선한 영향력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 본부장은 “이번 프로그램으로 미래의 주인공인 학생들이 재정적인 도움은 물론 멘토링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들의 미래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국맥쿼리는 맥쿼리그룹파운데이션을 통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 및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