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오늘(1일) 싱글 ‘Songbird’(송버드)를 발표한다.
NCT WISH 싱글 ‘Songbird’ 한국어 버전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Songbird’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싱글은 6월 30일 기준 한국과 일본 선주문 수량이 63만 장을 돌파하며 발매 전부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틀 곡 ‘Songbird’는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귀를 사로잡는 팝 댄스 곡으로, 행운을 가져다주는 새를 모티브로 한 가사에는 기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사랑과 행운을 전하는 ‘소원 배달부’ NCT WISH의 동화 같은 이야기는 물론 ‘Songbird’ 퍼포먼스도 중점적으로 만날 수 있어, 보는 이들에게 더욱 청량하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NCT WISH /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번 싱글에는 NCT WISH표 힐링송 ‘Tears Are Falling’(티어스 아 폴링)도 수록, 힘든 일이 생기더라도 언제나 곁에서 힘이 되어 주겠다는 마음을 따뜻한 보컬로 들려준다.
한편, NCT WISH는 금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위버스 NCT WISH 채널, 틱톡 NCT 채널 등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 ‘NCT WISH ‘Songbird’ Countdown Live’(엔시티 위시 ‘송버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첫 컴백을 축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