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플리, 네이버 신상위크서 미니언즈 콜라보 에디션 첫 공개

사진 설명. 앳플리 체중계 미니언즈 에디션 (좌측부터 T8, TX, T4)

체중계 누적 판매량 210만대(24년 6월 기준)를 돌파한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앳플리’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한 ‘앳플리 체중계 미니언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미니언즈와의 협업을 통해 재탄생한 제품은 앳플리의 체중계 라인업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TX 스마트 체중계(이하 ‘TX’) ▲T8 스마트 체중계(이하 ‘T8’) ▲T4 스마트 체중계(이하 ‘T4’) 등 3종이다.

미니언즈가 좋아하는 바나나를 연상시키는 옐로우 컬러의 체중계에 다채로운 미니언즈 일러스트를 입혀 소장 가치를 더했다.

특히 TX는 체중계에 탑재된 대형 화면을 통해 ▲체지방률 ▲골격근량 ▲기초대사량 등 주요 체성분 데이터를 바로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앳플리 앱을 간편 연동해 18가지 체성분을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는 스마트 체중계로, 이번 에디션에는 한정판 미니언즈 스티커까지 포함됐다.

이외 10초만에 간편하게 체성분을 측정할 수 있는 T8과, 심플한 디지털 체중계 T4 역시 미니언즈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앳플리 체중계 미니언즈 에디션은 7월 1일부터 7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기획전에서 최초 공개된다.

행사 기간 내 주문 금액이 많은 순으로 ‘에어팟 프로 2세대’와 ‘미니언즈 핸디팬’을 증정하고, 구매 인증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오는 7월 24일 개봉 예정인 ‘슈퍼배드4’ 영화 티켓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앳플리 브랜드 담당자는 “국적과 세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미니언즈와의 협업을 통해 건강한 시너지가 나기를 기대한다”며 “미니언즈만의 통통 튀는 매력이 고객들의 건강 관리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