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여행에미치다, 갤럭시 S24의 AI기능으로 새로운 여행 경험 제안





삼성전자와 국내 최대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가 협업하여 갤럭시S24의 최신 AI 기능을 활용한 여행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 협업은 여행자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이번 협업에서는 갤럭시S24의 다양한 AI 기능을 적극 활용하여 유용한 정보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여행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실시간통역 ▲AI통역 ▲생성형편집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통해 현지에서 편리한 소통을 쉽게 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여행 사진 편집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소개했다.

콘텐츠는 ‘외국어 몰라도, 해외여행 200% 즐기는 방법’ 등의 주제로 해외여행 중 다양한 상황에서 갤럭시S24의 AI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이를 통해 ‘여행 초보자도 갤럭시 AI 기능을 통해 편리하고 재미있는 여행을 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콘텐츠 제작에는 실제 갤럭시 유저인 여행 크리에이터 4팀을 섭외해, 크리에이터 자신만의 독특한 여행 경험과 갤럭시S24의 기술적 장점을 창의적으로 결합해 콘텐츠 전달력을 높이는데 최적화하였다. 6월 5일부터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 5건의 협업 콘텐츠는 지난 달 20일 기준 167만 7,418회 노출을 기록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갤럭시S24 출시 이후 여행에미치다와의 세 번째 협업으로, 갤럭시S24의 기술력과 여행에미치다의 콘텐츠 제작 능력을 결합하여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협업 콘텐츠는 여행에미치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