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만, 신제품 ‘슬림업 도시락통’ 출시…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객과 환경을 생각하는 리빙웨어 브랜드 ㈜실리만이 콤팩트한 사이즈이지만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슬림업 도시락통’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실리만이 새롭게 선보이는 ‘슬림업 도시락통’은 작은 가방에도 들어갈 수 있는 슬림한 디자인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폭 70mm의 콤팩트하고 슬림한 사이즈이지만 740ml의 용량으로 설계해 원하는 음식을 넉넉하게 담아낼 수 있다.

2단 도시락통이 기본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테인리스 젓가락을 보관할 수 있는 1단 뚜껑과 내부 공기를 쉽게 뺄 수 있는 에어홀을 설계한 2단 뚜껑이 포함돼 있다. 기본 구성인 고탄력 밴드는 2단뿐 아니라 멀티용기가 추가된 3단까지 튼튼하게 잡아주어 흔들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칸막이가 있는 멀티용기와 실리콘 뚜껑이 있어 음식물이 새는 것을 방지해 주는 소스통, PU코팅과 PVC로 2중 코팅되어 있는 가방 등을 추가 구매하여 나만의 도시락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슬림업 도시락통’은 음식물이 새지 않도록 뚜껑에도 칸막이를 넣어 보관력을 높이고 실리콘 패킹으로 마감 처리하여 흘림을 방지하여 기존의 도시락과 차별성을 살렸다. 그뿐만 아니라 젓가락의 고정과 탈착이 쉽도록 설계한 고정대와, 흔들려도 서로 부딪히지 않도록 커트러리 홀딩 부분을 실리콘 소재로 만드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은 점이 고객들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실리만 관계자는 “’슬림업 도시락통’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직장인 도시락통’으로 불릴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뿐만 아니라 성분을 꼼하게 살펴보는 아이 엄마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도시락통 추천템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라고 강조했다. 덧붙여 “BPA FREE, 4대 중금속 검사가 완료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여 편리성까지 놓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실리만 공식홈페이지에서 20% 할인과 더불어 신규 회원에 한해 추가 1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