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여름철용 쿨링 물티슈 성인용 ‘쿨앤드라이 데오 티슈’ 출시


8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여름철 땀 냄새와 끈적임을 해결해 주는 ‘쿨앤드라이 데오 티슈’를 출시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스포츠 및 야외 활동 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쿨링 제품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베베숲은 여름철 물티슈 한 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샤워한 느낌을 선사하는 쿨앤드라이 데오 티슈를 쿠팡에서 사전예약으로 첫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베베숲이 새롭게 출시한 쿨앤드라이 데오 티슈는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닦는 순간 시원해지는 쿨링 효과와 은은한 파우더 향으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나 팔꿈치, 목덜미 등 얼굴을 제외한 전신을 간편하게 닦아내며 땀 냄새와 끈적임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전 성분으로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으며, 버지니아풍년화, 커먼자스민, 라벤더, 로즈마리 추출물이 함유된 플로랄 콤플레스가 선사하는 건강한 수분 및 보습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휴대가 편리한 사이즈로 레저 활동 시, 더운 나라로 해외여행, 스포츠 활동 등 물티슈처럼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일상의 쾌적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베베숲 관계자는 “베베숲은 영유아 물티슈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쿨앤드라이 데오 티슈와 함께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을 연구·개발해오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2016년부터 2023년까지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기록을 달성한 바 있으며, 각종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이어가며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축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