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장세에서 현명하게 수익 높이려면? 결국 믿을 것은 실적 뿐

상반기가 종료된 데 따른 윈도우드레싱 효과로 일시적인 거래대금 상위 및 과열 종목군의 소강 상태가 나타나고 있다. 다만 7월을 저점으로 2분기 실적시즌 기간인 8월까지 다시 종목장세 분위기가 연출될 수 있는 만큼, 이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나오고 있다.

특히 실적 추정치가 상향된 종목에 주목하는 것이 좋다. 최근 한국 증시를 이탈하는 개인들의 수급 영향력이 약해지며 기관의 영향력이 상대적으로 높아졌는데, 기관은 보통 실적을 바탕으로 종목을 선정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를 투자에 참고할 필요가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존 대출이 있을 경우 DSR 한도 문제로 스탁론을 이용하지 못하거나 매수가 힘든 종목들도 있어 불편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도 많다.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올뉴스탁론이 나섰다. 기존 스탁론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한 것이다.

◆ DSR 한도 무관에 기존 신용/스탁론 매수불가 종목까지? 새로운 스탁론의 등장

올뉴스탁론은 기존 대출이 얼마든 DSR 무관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증권사 신용이나 기존 스탁론 대비 매수 가능한 종목이 월등히 많다. 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올뉴스탁론만이 가진 강점이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올뉴스탁론 신규 상품 전격 출시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한도 무관)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최대 400% 레버리지 투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가능!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allnewstockloan.co.kr/8666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