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실적 전망에 신고가 행진하는 조선株 시황호조 바탕으로 실적 개선했다.

국내 조선 업종이 시황 호조를 바탕으로 실적을 개선하고 있어 투자 비중을 확대해야 한다는 조언이 나왔다. 이달까지 연간 수주 목표에 근접해 올 하반기에는 선가 협상에서 공급자 우위를 이어간다는 전망도 함께 나왔다.


전문가들은 “올해 2분기 국내 조선 5사의 합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한 4538억원, 같은 기간 매출액은 14% 증가한 15조 1000억원으로 추정된다”며 “무난한 성장으로 기대치를 충족하리라고 예상된다”고 말했다. 증권가에서 조선 기업들의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며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한 점이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소득/기존대출 무관(DSR 무관) 추가 투자금 활용 가능!




주식매입 용도는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도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알고 싶은 투자자들은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소득/기존대출 무관 상품 전격 출시(DSR 무관)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5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20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