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를까 내릴까? 엇갈리는 증시 전망 속 현명한 수익실현 전략은

어닝시즌을 앞두고 아슬아슬한 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하반기 금리 인하가 본격화할 것이라는 전망에 추세 상승이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도 있지만 각종 불확실성으로 인해 박스권 장세가 길어질 수 있다는 우려감도 나오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종목, 업종별 특성을 감안해 투자전략을 달리 가져갈 필요가 있다. 단기 급증주에 대해서는 짧게 대응하고 슈퍼사이클이 기대되는 반도체, 밸류업 테마주에 대해서는 중장기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소득/기존대출 무관(DSR 무관) 추가 투자금 활용 가능!

<하이스탁론>에서 투자자들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DSR 한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소득/기존대출 무관 상품 전격 출시(DSR 무관)

○ 20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15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믿을 수 있는 상담품질보증제

※하이스탁론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http://www.hisl.co.kr/seo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