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인샵으로 70호점 돌파’ 짬뽕대가 임사부 반점, 8월 18일까지 선착순 무료교육 이벤트


‘불지 않은 짬뽕’으로 유명한 짬뽕대가 임사부 반점이 샵인샵 배달 전문 매장으로 전국 70호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를 기념하고자 임사부짬뽕은 8월 1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 무료 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짬뽕대가 임사부 반점은 미슐랭 가이드 서울 2023에 선정된 롯데호텔 중식당 도림 출신의 임정훈 셰프가 배달에 최적화 된 레시피를 직접 개발, 공급하는 브랜드다. 과거 ‘불지 않는 냉면’으로 배달냉면계에 파란을 일으켰던 임정훈 셰프는 배달 수요가 많은 짬뽕, 짜장 등의 레시피를 고안하여 ‘불지 않는 짬뽕’을 개발했다.

임사부의 삼선해물짬뽕은 8시간 이상 우려낸 사골 육수와 풍성한 건더기, 불지 않는 면이 어우러져 배달 후에도 짬뽕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건더기와 소스의 조합을 통해 삼선 알곤이 해물짬뽕, 삼선 차돌 해물짬뽕, 임사부 해물짜장, 해물고추짜장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임정훈 셰프는 “짬뽕대가 임사부 반점은 배달 영업 경험이 없거나 중식 주방장 고용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간편하게 중식 영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고안한 브랜드다. 경험이 부족한 자영업자들이 간단하게 매출을 증진할 수 있는 여러 방안을 고민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으므로 무료 교육 이벤트 혜택을 꼭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실제로 임정훈셰프는 샵인샵 브랜드 운영 외에도 직접 ‘장사왕 임사부’라는 유투브 채널을 운영하며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매장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해당 채널은 5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무료 교육 이벤트는 선착순 10명의 예비창업주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1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여 브랜드 도입 비용 부담을 50% 낮추고 배달앱 전문가의 현장 방문 일대일 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짬뽕대가 임사부 반점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