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그램’ 론칭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그램’이 오는 7월 22일 런칭한다. 수분케어 라인 ‘하이드라 히알루론산’과 모공&피부결 개선 스피큘 라인 ‘오리진부스터샷’ 화장품을 출시한다.


수분케어 라인 ‘하이드라 히알루론산’ 은 10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까지 수분감을 선사한다. 토너, 세럼, 크림 3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촉촉함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는 피부 수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임상 적용 실험으로 하이드라 히알루론산 세럼 기준 실험한 결과 1회 사용만으로 100시간 지속되는 수분감을 선사하여 속당김 개선 효과까지 더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겉 수분은 98.82%, 속 수분은 25.43% 개선되는 효과를 보이며 성인 30명 대상 사용감 만족도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은바 있다.

‘오리진부스터샷’ 화장품은 바르는 디바이스로, 요즘 전세계 K-뷰티 품절템으로 유명한 '스피큘(미세침)’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실제 임상 실험 진행 시 모공 타이트닝 -55.29%, 모공 수 -42.07%, 피부결 12.07%, 피부 밀도 탄력 20.62% 등 개선된 효과를 증명한 바 있다. 모공 고민이 있는 피부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퓨어그램 신제품은 네이버스토어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퓨어그램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