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The EJC 4기’ 모집

서류접수 8월14일까지


더존비즈온은 고용노동부의 ‘2024년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ESG지원형)’ 일환으로 ‘The EJC(ERP Junior Consultant) 4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은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정부와 기업의 민관 협력 프로젝트다.


The EJC는 더존비즈온과 한국생산성본부(KPC)가 ERP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에 초점을 맞춰 현장실무 중심의 IT 인재 양성을 목표로 공동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더존비즈온은 지난해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운영기관에 선정돼 The EJC 1, 2기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프로그램은 직무 교육과 현장실습을 병행해 청년들이 ERP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월 최대 100만 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며, 한국생산성본부의 ERP 정보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기회도 제공된다. 우수 참여자는 더존비즈온에서 3개월 간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만 18세 이상 34세 이하의 청년 구직자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ERP, 회계, 세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된다. 서류 접수는 8월 14일까지 더존비즈온 홈페이지와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는 8월 16일에 발표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