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악재 확산에 韓 증시 '휘청'...비바람 안전하게 피해가려면?

미국 빅테크 조정장이 본격화한 가운데 경기침체 우려가 확산하며 글로벌 증시가 일제히 출렁거렸다. 한국 증시도 이 영향으로 큰 낙폭을 기록한 후 변동성이 높아진 모습이다.




다만 전문가들은 경기침체 우려가 과도하다며 당장 '묻지마' 투매에 동참하는 것은 실익이 없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따라서 이익 모멘텀이 양호하거나 밸류업 모멘텀 이익 등이 있는 업종을 분할매수하는 전략이 유효할 수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소득/기존대출 무관(DSR 무관) 추가 투자금 활용 가능!




<하이스탁론>에서 투자자들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DSR 한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소득/기존대출 무관 상품 전격 출시(DSR 무관)

○ 20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15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믿을 수 있는 상담품질보증제




※하이스탁론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http://www.hisl.co.kr/seo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