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 올해 말까지 비대면으로 상품 가입 시 최대 6번의 경품을 제공하는 ‘Wa뱅크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올해 말까지 비대면으로 상품 가입 시 최대 6번의 경품을 제공하는 ‘Wa뱅크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6개월 간(2월 1일~7월 31일) 비대면 채널을 통한 이벤트 대상 상품 가입 이력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조건 충족 시 상품별 쿠폰 1매, 개인별 최대 6매, 선착순 5000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원화적금(월 저축금 20만 원 이상) △원화예금(신규 가입금액 500만 원 이상) △외화적금(미화 100불 이상) △외화예금(미화 1000불 이상) △펀드(신규 가입금액 10만 원 이상) △개인형 IRP(신규 가입금액 5만 원 이상)이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광주 Wa뱅크(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컴포즈커피 5000원권 △GS25 편의점 5000원 상품권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1개월권 중 원하는 경품 선택까지 완료해야 하며, 경품 지급일 기준 정상 계좌 유지와 휴대폰메시지 마케팅 동의 고객에 한한다.
변미경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광주 Wa뱅크에서 6가지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재테크의 즐거움과 편리한 금융생활을 함께 누리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