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데뷔 8주년' 스페셜 포스터 공개…영웅시대와 보낸 시간 담았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예고편 /사진=CGV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메인 예고편과 데뷔 8주년을 맞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8일 CGV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감독 정현철, 조우영)의 메인 예고편과 데뷔 8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웅시대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예고편 /사진=CGV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영웅시대의 뜨거운 함성으로 시작해 완벽한 공연을 위해 오랜 시간 공들이며 노력했던 임영웅의 무대 뒤 모습은 물론, 다채로운 콘셉트로 눈과 귀를 즐겁게 했던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까지 담아냈다. 특히 아티스트로서 뜻깊은 도전이었던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을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하는 임영웅의 내레이션과 ‘임영웅 그리고 영웅시대,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라는 카피는 언제나 더 큰 꿈을 꾸며 함께 나아가는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끈끈한 관계를 강조한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예고편 /사진=CGV

이외에도 초호화 메가크루 퍼포먼스, 헬륨기구, 불꽃, 애드벌룬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쏟아지는 빗속에서 폭발적인 열정을 불태웠던 기록적인 수중전 콘서트의 순간들, 그리고 공연 중간중간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임영웅의 따스한 눈빛 등이 눈에 띈다. 영웅시대에게 특별한 추억으로 남아있는 소중한 장면들은 더 큰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포스터 /사진=CGV

이어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속 임영웅은 음악에 완전히 몰입한 채 빗속에서 노래를 부르는 감성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제작된 스페셜 포스터는 오늘(8일) 전국 CGV 극장의 티켓판매기에서 노출되며 극장을 찾는 영웅시대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