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米)토피아에 김연아가 떴다…쿠첸, ‘미식취향 잇(EAT)터뷰’ 진행

17일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 현장서 열려
쿠첸, 6일부터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운영

김연아가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에서 17일 열린 쿠첸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쿠첸

쿠첸이 17일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 모델 김연아가 참석한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미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어는 무더위에 지쳐 미각을 잃은 현대인들이 ‘밥심 온도’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름에 맞춰 워터파크 테마로 구성했으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대형 볼풀장과 미끄럼틀을 마련했다. 이에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몰캉스’ 장소로 입소문을 타며 이달 6일 개장 이후 2만 3000명 이상이 방문했다.


쿠첸은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 모델인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소통할 수 있는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를 마련했다.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행사에서는 팝업스토어 테마이자 쌀과 잡곡을 모티브로 한 쿠첸 미토피아 세계관을 소개했으며 김연아가 출연한 신규 광고도 선공개했다. 이어 미니 인터뷰와 현장 이벤트를 통해 김연아가 직접 당첨자를 선정하고, 쿠첸의 신제품인 ‘그레인 밥솥’을 증정했다.


쿠첸 관계자는 “오프라인 접점을 늘릴 수 있는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이 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김연아와 함께하는 미식취향 인터뷰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쿠첸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김연아가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에서 17일 열린 쿠첸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에 참석해 ‘미식취향 잇(EAT)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쿠첸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