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트론 코리아, 스타필드마켓 죽전점에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올해 4월 한 차례 리브랜딩을 거친 데카트론은 신규 매장을 신선하고 액티브한 무드로 꾸며 MZ세대들의 발걸음을 잡을 예정이다. 지하철 수인분당선 죽전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의 유입도 활발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죽전점에서는 데카트론 코리아 단독으로 카본 플레이트가 삽입된 KD900X LD 러닝화를 발매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데카러너스’ 러닝 클래스와 러닝 자세 교정 클래스 등 러닝 클래스와 축구, 인라인 등 여러 분야의 스포츠 클래스, 이벤트를 개최하여 지역 내 스포츠 활동의 중심지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오픈 이벤트로 네이버 영수증 리뷰시 아르페나즈 10L백팩을 무상 증정하며 데카트론의 베스트셀러 러닝 스마트폰벨트, 인라인 스케이트, 이지네트, 축구공 등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벤트는 준비된 이벤트 물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데카트론 관계자는 “추후 지역 스포츠 커뮤니티와의 연계, 협력을 강화하여 많은 이들에게 스포츠 활동의 계기를 제공하고 싶다”며 “죽전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므로 오픈 기념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채로운 러닝 용품과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 2초 텐트의 원조 브랜드로 이름난 데카트론은 국내에서 하남, 고양, 잠실, 가양, 분당 등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8월 죽전점을 시작으로 9월 강남점, 인천 연수점, 동대문점 등 신규 매장 오픈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