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코디 뽑아쓰는 키친타월 마블에디션’ 선보여

‘그루트’의 귀여운 매력과 나무의 느낌 살린 패키지 디자인 눈길
100% 천연펄프, 무형광·무잉크·무향 제품…쏙쏙 뽑아쓰는 편리함과 뛰어난 흡수력 특징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신제품 ‘코디 뽑아쓰는 키친타월 마블에디션’을 출시하며 마블에디션 라인업을 완성했다. 코디 마블에디션은 미용티슈, 물티슈 등이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디 뽑아쓰는 키친타월 마블에디션’은 마블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 중 귀엽고 순수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그루트’를 디자인에 접목한 제품이다. 나무 외형을 가진 ‘그루트’의 특징을 살려 나무 천연의 느낌을 패키지 전반에 독특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여운 표정과 포즈가 돋보이는 ‘그루트’의 매력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코디 뽑아쓰는 키친타월 마블에디션’은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 더욱 위생적이며 무형광·무잉크·무향의 제품으로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걷어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장씩 간편하게 쏙쏙 뽑아쓸 수 있어 편리하며, 물기와 기름기를 깔끔하게 제거하는 흡수력을 자랑한다.

쌍용C&B는 지난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마블 캐릭터를 접목한 ‘마블에디션’을 론칭, 미니 미용티슈를 시작으로 물티슈, 미용티슈, 휴대용 물티슈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왔다. 이번 키친타월 출시로 총 5가지의 라인업을 갖춘 마블에디션은 마블 팬덤을 비롯해 이색적인 디자인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마블 캐릭터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이라 추석연휴에 온 가족이 모여 음식을 만들 때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며 “생동감 넘치는 마블 캐릭터를 입힌 위생용품으로 일상의 재미를 더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 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