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마음 한 상'…롯데홈쇼핑, 명절 인기 상품 모았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오는 12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통해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 소개한다. 식품부터 주방용품 등을 소개하는 가 하면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의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최유라씨가 직접 선별한 국내산 먹거리, 글로벌 주방용품과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한 ‘최강추(최유라의 강력한 추석 선물전)’ 특집 방송으로 진행된다. 독일 수공예 브랜드 ‘레데커 키친 컬렉션’을 비롯해 친환경 밀짚 티슈 ‘바스틀리 키친 앤 바스 풀세트’, 싱가포르 티 브랜드 ‘TWG 티세트’,' 맛의 명태자’, ‘횡성축협한우’, ‘청도반건시’ 등 고품질 먹거리 세트를 방송에서 직접 판매한다.


또한 롯데홈쇼핑은 빅마마 이혜정, 방송인 김수미 등 인플루언서와 협업도 준비했다. 식품 전문 프로그램 ‘롯데 홈키친’에서는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씨가 120분 특집 방송으로 한과와 LA갈비를 판매하고, 김수미씨는 소갈비찜을 소개한다. 요리연구가 이종임씨도 ‘홍두깨살’ 방송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롯데홈쇼핑은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일환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국내산 생강으로 만든 생강차와 ‘해운대 암소갈비’, ‘경복궁 꽃갈비살’ 등도 마련했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최근 소비 트렌드를 고려한 다양한 명절 식품과 차별화된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으로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품질 먹거리와 다양한 볼거리, 풍성한 쇼핑 혜택을 통해 남은 특집 기간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