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251270)이 추석을 맞아 대표 인기 게임 10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서는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대보름! 출석 이벤트 특별 주사위 수집 이벤트’를 마련했다. 픽업 모집 티켓 최대 50장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대보름 데일리 미션’을 수행하면 100만 골드 및 다양한 미션 달성 보상을 준다.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븐2’는 25일까지 추석 이벤트 던전 ‘만월의 숲’을 오픈한다. 이곳에서 ‘만월의 송편’ 아이템을 모으면 최상급 11회 소환 선택 상자, 아티팩트 ‘만월의 기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달맞이 토끼’ 희귀 사역마, ‘만월의 추석 선물 꾸러미’ 등을 지급하는 추석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는 25일까지 출석·미션 이벤트를 통해 ‘추석 특별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추석 특별 선물 꾸러미를 열면 ‘맛있는 달 과자’, ‘탑승물 11회 선물 소환권’, ‘저주 강화석 선택상자’, ‘빛나는 강화석 선택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25일까지 진행하는 ‘가을맞이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송편 요리 아이템과 영웅 소환권, 루비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 추석 연휴 기간 ‘피나의 선물’, ‘레전드 영웅 소환권’, ‘영웅 소환권’ 등을 제공하는 쿠폰 코드명을 공개할 예정이다.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25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쿤 가문 가을대제전’을 개최한다.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보름달 상자’, ‘SSR+ 탑의 축복 돌파석’, ‘특별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MMOPRG ‘세븐나이츠2’는 다음달 11일까지 ‘한가위 맞이 영웅 소환 출석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기간 출석 일수에 따라 ‘강림하는 청룡의 불사 보주’(1일차), ‘영웅 소환 티켓’(2~9일차), ‘강림하는 청룡의 한가위 불사 보주’(10일차) 등 다채로운 보상이 주어진다. 또 26일까지 ‘한가위 맞이 스페셜 미션’을 통해 미션 조건을 달성하면 ‘더지의 추석 보따리’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는 ‘보름달 잔치 7일 출석부’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출석을 통해 획득한 ‘보름달 잔치 바구니’를 ‘소환 쿠폰 꾸러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19일까지 ‘보름달 잔치 푸시 선물 이벤트’를 통해 다이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선물한다. 다양한 아이템 교환 기회를 제공하는 ‘보름달 잔치 후냐 교환 이벤트’도 26일까지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앤드(&) 소울 레볼루션’은 추석 맞이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추석 오색 송편’(경험치 획득량 증가)과 ‘추석 선물 꾸러미’(고대 등급 아이템 획득)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15~18일 중 접속하면 성정석(게임재화) 30개를 증정한다. 매일 일자별로 △전승 결정 △예지의 업화ALL(5성 SSR) 50장 △성배를 차례로 제공하는 ‘특별 로그인 이벤트’를 연다. 이외에도 복귀 이용자(7월 24일~9월 15일까지 미접속 이용자)에게 최대 성정석 30개를 포함한 서번트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증정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12일부터 24일까지 접속만 해도 1만 1000 다이아, 11주년 기념 행운 아이템 ‘[각성] 생일축하고양이’를 선물한다. 17일~24일에는 플레이만 해도 ‘각성 보름달 토끼’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