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황재균(kt 위즈)과 이혼설에 대해 계속해서 침묵했던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침묵을 깨고 활동을 재개했다. 이런 가운데 지연이 왼손 약지에 결혼반지를 끼지 않은 모습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일 티아라 지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티아라 15주년 팬 미팅 preview'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지연은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올해는 티아라 15주년을 기념해 오랜만에 언니들과 만났어요. 다음 달 팬미팅에서 퀸즈들 만날 생각에 너무너무 설레네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지연의 유튜브 영상 업로드는 지난 6월20일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당시 지연은 구체적인 언급 없이 개인 사정을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날 지연은 티아라로 함께 활동했던 효민, 큐리, 은정을 만나 "오늘 정말 오랜만에 티아라 단체 스케줄이 있어서 너무 신난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내며 데뷔 15주년 팬 미팅을 준비했다.
하지만 지연은 이날 영상에서 끝내 팬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남편 황재균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특히 지연의 왼쪽 넷째 손가락에는 황재균과 맞춘 결혼반지가 빠져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2022년 12월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한 지연은 지난 6월 KNN에서 진행된 야구 중계 중 한 중계진이 "두 사람이 이혼했다는 사실을 국장님께 들었다. 황재균이 현재 야구에 집중할 수 없는 이유다"라고 언급한 내용이 빠르게 유포되며 이혼설에 휘말렸다.
이 같은 과정에서 황재균이 지난달 31일에서 9월 1일로 넘어가는 새벽 서울 강남에 있는 한 주점을 찾아 지인들과 아침 6시까지 술자리를 갖는 모습이 포착돼 화두에 오르기도 했다. 이에 19일 이들의 지인이 "황재균과 지연은 이혼하지 않았다"며 또다시 대리 해명을 내놨지만, 의혹은 사그들지 않고 있다.
한편 지연이 속한 티아라는 2009년 7월 29일 데뷔 후 '거짓말' '롤리 폴리'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러비-더비' 등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연은 '공부의 신'(2010), '정글피쉬2'(2010) '드림하이 2'(2012), '너의 노래를 들려줘'(2019) 등 드라마와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2010), '화녀'(2021) 등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