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시디즈와 컬래버…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

크래프톤, 12월 30일까지 운영
게임과 시디즈 게이밍 의자 체험
e스포츠 뷰잉 파티, 연말 송년회도

서울 성수동에 마련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시디즈 더 블루 존 성수' 팝업스토어의 실내 전경. 사진 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259960)이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협업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시디즈 더 블루 존 성수’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27일 오픈한 시디즈 체험 공간 ‘더 프로그레시브 성수’에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면서 시디즈 게이밍 의자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내부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블루 존(자기장)’과 ‘화이트 존(안전지대)’을 모티브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 운영은 12월 30일까지다.


팝업스토어에서 게임을 체험하고 방문 인증·QR코드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에 맞춰 게임 내 이벤트와 온라인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 달 20일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를 시청하며 즐기는 ‘뷰잉 파티’가 열린다. 이날 중계되는 경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4 시즌 2: 한국 VS 일본’으로 한일 프로 리그 소속 팀끼리 경쟁하는 한일전이다.


12월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파트너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연말 송년회가 열린다. 최우수 파트너에 대한 시상식과 신규 파트너 선발식 등도 함께 이뤄진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