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2024 '대구경향하우징페어' 참가


단독주택 시공 전문 윤성하우징이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리는 '대구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하여 건축상담을 진행한다.

매쎄이상이 주관하는 ‘대구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 건설 산업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대구/경북권 최대 건축박람회로 다양한 건축자재, 전원주택, 인테리어, 홈리빙/가구 제품과 정보를 제공한다.

윤성하우징은 대구경향하우징페어가 진행되는 엑스코 현장에서 2024 예비 건축주를 위한 '1:1 맞춤 건축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 기간 내 계약자에 한하여 윤성하우징에서 준비한 특별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예비 건축주를 위한 '무료 현장 답사 서비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윤성하우징은 업계 최다 32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단독·전원주택 전문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건축박람회에 참가하여 차별화된 주택 디자인과 안정적인 시공 능력으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축(전원주택)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창립 이래 32년간 무차입 경영을 실현해 내며 탄탄하고 신뢰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하여 건축주, 예비 건축주와 소통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성하우징의 무료 티켓 신청 및 단독·전원주택 건축 관련 상담은 윤성하우징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상시 방문이 가능한 본사 내 자재 쇼룸과 송산그린시티 내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건축자재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설계, 인테리어, 시공, A/S, 건축 과정 전체에 대한 다양한 시스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본사 방문을 통한 건축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