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골드 클래스 고객 혜택 강화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골드 클래스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20일까지 골드 클래스 전 회원에게 전체 골드 특가 상품 중 야놀자 플랫폼이 엄선한 60여 개의 인기 호텔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10월 한 달간 제공되는 국내 숙소 전용 최대 6만 원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된다. 모든 쿠폰은 투숙일 제한 없이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5000원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앞서 야놀자 플랫폼은 지난 2월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를 론칭한 이후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섰다. 그 결과 올해 2월부터 9월까지 골드 클래스 회원의 구매 빈도는 일반 회원 대비 4배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야놀자 플랫폼은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최소 10% 이상 상시 할인되는 골드 특가 상품 수를 2월 대비 3배 이상 확대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방대한 인벤토리와 프리미엄 혜택을 결합해 골드 클래스 회원들이 야놀자 플랫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만족과 충성도를 높이는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긍정적인 서비스 경험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