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10월 릴레이 ‘15% 할인’ 프로모션

2주에 걸쳐 품목에 맞춰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1주차 여름 옷 정리, 2주차 가을,겨울 아우터 준비 순차적으로 알뜰하게 해결 가능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가을,겨울 옷장정리 시기에 맞춰 10월 1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10월 릴레이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간절기 및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옷장정리를 하고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준비했다. 미처 정리하지 못한 지난 여름 옷과 간절기 의류부터 시작해 동절기에 착용할 코트, 패딩 등 아우터까지 순차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옷장정리를 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프로모션은 2주에 걸쳐 매주 해당 품목에 대해 15% 할인이 적용된다. 먼저 1주 차인 10월 14일(월)부터 19일(토)까지는 △바지 △자켓 △원피스 △신발 △티셔츠 품목을, 2주 차인 10월 21일(월)부터 26일(토)까지는 △패딩 △코트 △점퍼 △스웨터 △가죽/모피 품목 세탁을 15% 할인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품 전문 마스터들의 섬세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블랙라벨’ 서비스 역시 동일 품목 할인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소재 의류 및 명품 제품을 세탁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주라는 여유있는 시간동안 여름 옷과 고가의 제품이 많은 가을, 겨울 의류를 크린토피아와 함께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지난달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32년 세탁 노하우를 기반으로 ‘세탁의 기준’이라는 비전을 담아 새로운 CI와 개편된 서비스 명칭을 공개했다. 가맹점 인테리어 또한 순차적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