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볶음탕 프랜차이즈 보끔당, 21일 대전 창업설명회 개최


닭볶음탕 전문 프랜차이즈 보끔당이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 대전역 인근 스파크플로우에서 진행된다.

보끔당은 ‘동대문엽기떡볶이’ 가맹본부가 선보이는 두 번째 외식 브랜드로, 엽기떡볶이에서 인기를 끈 ‘엽기 닭볶음탕’ 메뉴를 기반으로 더욱 확장성을 갖춘 신규 브랜드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보끔당의 브랜드 소개를 비롯하여 창업 정보 전반에 관한 설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설명회 후에는 보끔당의 대표 메뉴 시식과 함께 개별 창업 상담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참석자들이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보끔당은 외식업 경험이 없는 초보 점주들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원팩 소스 조리 및 타이머 기능이 탑재된 인덕션을 적용한 주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체계적이고 간편한 조리 과정을 통해 점주뿐만 아니라 직원 누구나 일정한 맛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끔당 관계자는 “본사는 개설 이후에도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과 마케팅 지원을 지속”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판촉과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매장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전 창업설명회 참석 신청은 보끔당 및 엽기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