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연말 특수 공략”…‘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메디큐브 제품 최대 84% 할인 혜택 등
연말 쇼핑 특수 기간 매출 극대화 노려

자료 제공=에이피알

에이피알(278470)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연말 쇼핑 특수기간 공략에 나섰다.


에이피알은 4일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메디큐브 자사몰에서 ‘2024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대 84%에 달하는 할인 혜택부터 미공개 신제품 론칭, 사은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대상 품목으로는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등이 포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중 1회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인 만큼 파격적인 가격 혜택에 중점을 뒀다. △부스터 프로 △울트라 튠 40.68 △하이 포커스 샷 등 인기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에 프로모션용 특별 할인이 적용되며 기획세트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프로모션 오픈 당일에는 추가 할인이 더해진 자사몰 라이브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메디큐브 화장품 라인은 일주일마다 새로운 할인세트를 구성해 선보이며 각 주차마다 스킨케어 라인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또 매일 4시간 동안 운영되는 ‘9900원 골라담기’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 셀링 제품들의 저렴한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 무한 래플(추첨) 응모, 신규 고객 이벤트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말 특수 기간을 공략해 국내외에서 모두 매출 신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특히 크리스마스부터 연말연시로 넘어가는 시기는 국내를 포함해 세계 각국에서 소비가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그간 넓혀온 판로와 고도화된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매출 성과 극대화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블랙프라이데이에 기대한 것 이상의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필두로 연말연시 쇼핑 시즌의 소비자 만족과 매출 극대화를 동시에 이루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