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전경.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과 김해점이 오는 10일까지 전 상품군에 걸쳐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에 나선다.
먼저 올 겨울 역대급 한파를 대비해 통해 ‘아우터’ 수요 선점에 나선다. 코오롱스포츠는 14일까지 최대 55% 할인한 아우터와 신발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네파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인기 상품을 많게는 70% 할인 판매한다.
또한 9일과 10일 파타고니아는 전품목 추가 20% 할인에 나서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뉴발란스는 전 품목에 걸쳐 20%를 추가 할인한다.
동부산점 메종관에 위치한 에이스침대·템퍼·휘슬러·코렐 등 다양한 침대 브랜드와 종합가구, 주방 식기 브랜드는 오는 10일까지 일제히 할인·사은 행사에 참여한다.
김해점 신관 1층 특설매장에서는 1년 단 한번 진행하는 빈폴 종합대전을 열고 카디건, 점퍼, 재킷 등 다양한 아우터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2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6일까지 스노우피크 인기상품전을 진행한다.
이 기간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5만 원 이상 결제 시 동부산·김해점 푸드코트 ‘테이스티 그라운드’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박옥우 동부산점 영업팀장은 “올 겨울 한파를 대비하기 위해 패딩과 아우터 등 겨울 상품 대형 행사를 대거 마련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