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부진한 국내 증시...공포감에 던져진 괜찮은 종목 싸게 담아둔다면

최근 코스피 지수가 폭락했지만 삼성전자를 제외하면 지수가 생각보다 크게 하락하지 않았다는 분석이 나왔다. 시가총액의 12%를 차지하는 삼성전자의 하락으로 인한 착시효과이며 외국인의 매도는 한국시장을 팔았다기보다는 삼성전자의 실적 전망에 실망한 매도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지수 움직임에 일희일비 말고 향후 전망에 대한 냉정하고 균형있는 시각이 필요하다. 지금은 공포감에 던져진 괜찮은 종목을 싸게 사들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존 대출이 있을 경우 DSR 한도 문제로 스탁론을 이용하지 못하거나 매수가 힘든 종목들도 있어 불편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도 많다.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올뉴스탁론이 나섰다. 기존 스탁론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한 것이다.

◆ DSR 한도 무관에 기존 신용/스탁론 매수불가 종목까지? 새로운 스탁론의 등장

올뉴스탁론은 기존 대출이 얼마든 DSR 무관하게 최대 4배 주식자금 활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증권 신용/미수 이용 중 주가 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당일 즉시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최대 4배 주식자금 활용 가능!

○ 증권 신용/미수 당일 즉시 대환 가능!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s://allnewstockloan.co.kr?agency=HTS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