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소식'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서 국회 행안위원장상 수상

기획·디자인 분야서 시정 소식지로서 독창성 호평

김보라 안성시장(오른쪽 두번째)이 22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34회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기획·디자인 부문 국회 행정안전위원장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안성시

안성시는 시정 소식지 ‘안성시 소식’이 제34회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기획·디자인 부문 국회 행정안전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 국내외 정부기관과 단체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사보 및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질적 향상과 업계 발전을 위해 매년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도 120여 명의 심사위원단이 심사 기준에 따라 예심과 본심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안성시 소식’은 독창적인 기획과 디자인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지역 내 8개 고등학교 소개, 중소기업벤처부 선정 백년가게 홍보 등 특집 페이지 운영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효율적인 홍보를 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 ‘안성시 소식’의 수상은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도시를 구현하기 위한 노력의 산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안성시민과 ‘안성시 소식’ 구독자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기대에 부응하는 안성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