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크리스마스인 다음 달 25일까지 국내 최대 높이의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의 점등식을 매일 진행한다.
레고랜드의 겨울 시즌 축제인 ‘메리 브릭스마스(Merry Bricksmas)’ 기간 동안 레고랜드를 환하게 비추며 방문객들을 맞이할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는 총 36만 4000여개의 레고 듀플로 브릭으로 만들어진 트리로, 국내 최대 높이인 9m 83cm에 육박한다.
레고랜드 내 브릭스트릿 메인 구역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는 매일 오후 5시 20분 트리 앞에서 레고 트리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레고랜드의 마스코트인 ‘마이크’와 ‘에이미’가 레고 산타와 함께 점등식을 진행한다.
특히 레고 트리의 불빛이 밝게 빛나면 레고랜드 산타 마을의 귀여운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나타나 방문객들과 함께 신나는 크리스마스 율동을 추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릭 댄스 파티’를 선보이고, 레고 산타와 마이크 그리고 에이미와 함께 추억을 남길 포토 타임도 마련됐다.
한편 레고랜드는 현재 특별한 겨울 시즌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를 운영 중이다. 이 외에도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을 포함한 다양한 뮤지컬 공연 △미션을 수행하고 선물 받는 브릭스마스 랠리 △새롭게 선보이는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 구역과 브릭토피아 라운지 △크리스마스 빌드 콘테스트 △레고 브릭 레이싱카 토너먼트 콘테스트 △크리스마스 주간 선물 퍼레이드 산타의 비밀선물 등 풍성한 시즌 프로그램들을 진행 중이다.
레고랜드 리조트의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과 겨울 시즌 ‘메리 브릭스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