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와 디엠씨트립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지난 11월 26일, 인천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KFME)와 ㈜디엠씨트립스(DMCTRIPS)는 지역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 지원을 목표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소상공인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양 기관의 협력 의지를 담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주요 협력 사항을 추친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협력 사항으로는 지역 특화 상품 개발, 소상공인 마케팅 지원 강화, 공익 프로그램 추진 등 이다.

황규훈 인천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이번 협약은 지역경제와 소상공인의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협력의 발판이 될 것이다. 양 기관의 협력이 지역 상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진호 ㈜디엠씨트립스 대표는 “디엠씨트립스는 지역의 숨은 매력을 발굴하고, 소상공인들이 직접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구조를 강화할 것이다.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아우르는 통합적인 지원을 제공하겠다”며 협력 의지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성장 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공동 캠페인 및 로컬 콘텐츠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디엠씨트립스는 이번 협약과 함께, 인천소상공인연합회가 오는 11월 29일 개최하는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에 1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공익 활동에 동참했다. 이 행사는 인천 문학경기장 인공암벽장 앞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