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2024 브랜드 서밋에서 이정빈 젝시믹스 대만 법인장이 연간 브랜드상 스포츠 아웃도어 부문을 수상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가 지난 달 29일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타이완에서 선정한 연간 브랜드상에서 스포츠 아웃도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젝시믹스를 비롯해 삼성, LG, 뉴발란스 등 한 해 동안 대만 국민들에게 인기를 끈 61개 유명 브랜드가 모여 전자상거래 마케팅 트렌드를 공유하고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이 자리에서 연간 브랜드상, 커뮤니티 영향력상, 서비스품질상, 생방송판매상, 광고피처상 등 25개 브랜드상을 시상했으며, 젝시믹스는 연간 브랜드상 스포츠아웃도어 부문을 수상했다.
젝시믹스는 지난 2017년부터 꾸준히 대만에 수출을 진행했으며, 2019년부터는 쇼피 타이완에 입점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온라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해 젝시믹스는 대만법인을 설립한 뒤 현지 모델 활용, 대만에서 개최되는 마라톤, 보디빌딩 등 글로벌 스포츠 대회에 스폰서로 적극적으로 참가했다.
젝시믹스가 인플루언서를 통한 협업과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한 판매채널 다각화, 꾸준한 팝업매장 등을 진행한 결과 올 3분기 누적매출은 전년 대비 70%이상 성장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대만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금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만 애슬레저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