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브레드이발소와 '크리스마스 씰' 캠페인

결핵 퇴치 기금 마련 캠페인

깨끗한나라 크리스마스 브레드이발소 미용티슈.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004540)가 대한결핵협회 및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함께 결핵 퇴치 기금 마련을 위한 ‘2024 크리스마스 씰 모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결핵 퇴치 기금 모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국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씰은 브레드이발소의 인기 캐릭터인 브레드, 윌크, 초코 등이 등장하는 두 가지 특별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는 이발소를 배경으로 한 흥미로운 이야기로, 어린이부터 MZ세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작품이다.


깨끗한나라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 한정판 디자인을 패키지로 활용한 ‘깨끗한나라 크리스마스 브레드이발소 미용티슈’를 특별 제작했다. 이를 통해 결핵 및 호흡기 감염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고, 예방 행동을 독려하는 데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깨끗한나라 크리스마스 브레드이발소 미용티슈는 12월 한 달 동안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등 대형마트에서 화장지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또는 ‘깨끗한나라 촉앤감’ 등 구매 시 무료로 증정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결핵 퇴치의 중요성을 알리고 결핵 없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온 국민이 즐기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와 함께 크리스마스 씰로 따뜻하고 유쾌한 나눔을 실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