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 ‘2026 N수 우선반’ 모집 설명회 개최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이 내년 1월 6일 개강하는 2026 N수 우선반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7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학원 8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에서는 국어와 수학 대표강사가 나와 ‘N수 우선반 학습전략’을 설명하고, 2부에서는 ‘N수 우선반’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가 이어질 예정이다.

‘N수 우선반’은 대입 성공을 위해 남들보다 빠르게 학원에 입학하여 학원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고, 더 높은 성적 향상을 이루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N수 정규반’ 이전에 진행되는 6주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 방향성을 미리 설정하여 높은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한다.



학원 관계자는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은 개인별 맞춤 시간표를 적용하여 균형 잡힌 학습과 동시에 취약과목을 보완하는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남녀 분리 및 쾌적한 학습공간을 형성하여 학습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수년간 우수한 진학 결과를 만들어 온 학원으로 세심하게 학생들과 소통하며 관리하기 위한 ‘입시담임제’, ‘1:1 질의응답 시스템’, ‘입시컨설팅’, ‘다양한 특강’ 및 ‘모의고사 콘텐츠’ 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준비된 학원”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2026 N수 우선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한 사전예약 후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